반응형

생활필수품 1위인 다이소의 생활필수품은 생활과 가정에서 사용되는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으로 집주인과 가정부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사용할 때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 목록을 자주 공유하는데, 오늘은 다이소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이소 가면 무조건 사야하는 물건은?

 

 

접착제(200m)


스티커와 접착제 제거제입니다. 사용하기 전에 충분히 흔들고, 제거할 부위에 충분히 뿌리고, 제거제가 스며들 때까지 2-3분 기다리십시오. 스티커나 접착제는 제거 도구를 사용하거나, 깨끗한 천으로 닦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젖은 천이나 물로 닦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토끼 밥 삽


토끼 손잡이가 달린 주걱입니다. 디자인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쌀알에 달라붙지 않고 사용하지 않을 때 서 있기에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오믈렛 틀


오믈렛 랙입니다. 프라이팬 안쪽과 계란틀에 기름을 바른 후, 계란틀 안에 계란을 깨뜨려 아름다운 오믈렛을 만들어주세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조금 더 신경써주는 듯한 스페셜한 느낌을 제안했다. 본 제품도 스테인레스 재질로 연마제를 제거한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TS 뉴본 화이트 칫솔꽂이


세라믹 칫솔 홀더입니다. 원래는 칫솔꽂이로 사용되었지만, 주방에서는 펜꽂이로 사용되었습니다. 작은 종이 위에 칫솔꽂이를 놓고 물을 끼얹은 뒤 금박이나 장미 허브 등 아름다운 꽃을 꽂을 때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S 미니 개질세트


미니 참깨 세트입니다. 사랑스러운 박격포 세트라 성능이 좋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추천합니다.

 

투명 계란 용기


계란 용기입니다. 뚜껑과 상자는 일체형으로 계란이 10개 들어있어 가격은 1,000원입니다. 뚜껑은 몇 년째 여닫고 있기 때문에 깨질 가능성이 높지만, 교체하지 않고도 제품을 잘 만들어 몇 년 동안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M 스카치 테이프


스카치 매직 테이프예요 이 벨크로는 이름 펜으로 잘 사용되며 끈적임 없이 쉽게 벗겨지기 때문에 음식을 보관할 때 이름이나 날짜를 적는 데 많이 사용됩니다. 제거가 필요한 곳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가격은 1,500원이고, 한번 구매하시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경닦이


안경 클리너입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안경에 뿌리고 닦아내면 기름이나 각종 오염으로 얼룩진 안경이 아주 잘 닦일 것입니다. 가격은 1,000원이고, 사용설명서에는 특수 코팅제, 특수 안경, 수제 안경은 사용할 수 없다고 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Allsten 으깬 감자


스테인리스 으깬 감자입니다.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2,000원입니다. 너무 크지 않은 도구를 추천합니다. 으깬 감자도 괜찮아요. 다만 스테인리스 조리도구를 구매한다면 제품을 만들 때 생기는 연마재를 제거한 뒤 사용해야 합니다. 연마 제거는 간단합니다. 먼저 식용유로 깨끗이 청소한 후, 소다수와 주방세제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에 깨끗이 헹굽니다. 또한 식초를 끓는 물에 삶으면 연마제가 안전하게 제거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