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세계 국가원수 중에서 가장 연장자인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는 2022년 기준 한국 나이로 97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마를 즐기거나 생일 파티에 참석하는 등 깔끔한 모습을 보여 화제입니다. 100세이상 장수 하려면 이제부터 식사습관 '이렇게' 해보면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거 같습니다.

 

100세까지 장수하는 식사습관

 

 

제철 음식 먹기


엘리자베스 여왕은 딸기를 좋아하는데, 겨울에는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딸기는 여름 제철 과일이라서 그렇습니다.

 

좋아하는 음식 섭취로 보상


엘리자베스 여왕은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해서 작은 케이크 조각들을 즐깁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보상하는 것은 오랫동안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한 좋은 전략입니다. 그녀는 카카오 다크 초콜릿의 60% 이상을 즐겨 먹는데, 이것은 높은 플라보노이드 때문에 심장병과 뇌졸중을 예방하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생선 즐겨먹기


엘리자베스 여왕은 종종 연어 샌드위치나 구운 생선과 같은 생선을 먹습니다. 연어와 같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은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고 불안과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차 한 잔 마시기


영국인들은 1인당 하루 평균 6~7잔 정도의 홍차를 마신다고 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도 얼그레이를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소량 하루 4번 식사


전 영국 왕실 요리사인 대런 맥그래디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먹기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 먹는다고 말했습니다.그녀는 하루에 세 번 먹는 것보다 네 번 가벼운 식사를 즐기지만, 항상 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양을 초과한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 Recent posts